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405 개인적인 생각입니다만...비엔케이는 잘하면 가을롤하겠는데요? 2 문샤넬남편 25/11/18 191 0
4154 와 미친 Velma Kelly 25/11/01 191 0
3395 AL은 msi 때부터 느낀거지만 한타 참 잘하네요. swear 25/07/17 191 0
4165 비디디는 뭔가 생사경을 뚫은 듯 하네요 사슴도치 25/11/01 191 1
3657 용의 꼬리고 뭐고 부질없... 메리메리 25/09/07 191 0
3152 근데 DK의 제일 근본적인 문제는 베릴 개인기량이 너무 떨어져서인거 같은 1 원추리 25/06/07 191 0
3412 아니 G2 무슨일? BLG는 또 무슨일?.. 1 퍼그 25/07/19 191 0
3670 와 레전드 라이즈 잘 나눴네요. (아무말) Beemo 25/09/11 191 0
3442 일단 외쳐봅니다… 2 세이치즈 25/07/20 191 0
3443 룰러~~~~~~~~!!!!!!!!!!!! swear 25/07/20 191 1
3700 3:0 하려나... 2 세이치즈 25/09/14 191 1
3959 누가 대진 뽑았길래 대진을 이렇게 재미없게 뽑았나요? 젠지 대 한화가 떡 1 원추리 25/10/22 191 0
2946 BFX쪽 경기력이 생각 이상으로 높아서 고전했습니다만 그래도 시우랑 루시 1 the hive 25/04/03 191 1
2947 대 마 유 시 1 사슴도치 25/04/04 191 0
4229 이게 테스가 이기려면 오리가 사람구실 할 수 있기 전에 (3코어) 아칼리 오 2 Velma Kelly 25/11/02 191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