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1 G2 하루에 두 패 하네요. 그런데 메카닉은 죽지 않아서 아 모르겠다 싶네요. moneyghost 22/05/22 452 0
3963 G2 참 힘들게도 8강 간다 ㅋㅋㅋㅋ 2 swear 25/10/22 213 2
2527 G2 응원할건데 아마 지겠지 ㅜㅜ 2 원추리 24/10/11 234 0
3962 G2 상태가.... 2 Beemo 25/10/22 195 0
2531 G2 대진운 VinHaDaddy 24/10/13 252 0
1845 G2 단장이 스크림 결과를 공개했네요. 많이 억울했나…ㅋㅋㅋ 4 swear 23/10/31 342 0
2515 G2 나름 분전했는데 제카를 못넘네 ㅋㅋㅋ swear 24/10/04 229 0
145 G2 귀신같이 북미는 잘때려잡네 ㅋㅋㅋㅋ 1 swear 22/05/24 435 4
2316 G2 경기력 계속 좋다고 여기저기서 설레발 나오는거보니 싸하더라 ㅋㅋㅋㅋ swear 24/05/17 278 1
129 G2 vs T1 Groot 22/05/23 315 3
3109 G2 Esports, EWC 2025, MSI 진출 확정 swear 25/05/27 260 0
4967 G2 BLG T1 세얼간이 전원 MSI 합류 ㅋㅋ 세이치즈 26/06/14 35 2
949 G2 1 VinHaDaddy 22/10/15 306 2
2573 FLY 역배 가나요? 맥주만땅 24/10/20 241 1
3295 FLY vs G2 세이치즈 25/07/05 213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