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838 옛날에 롯데랑 엘지 야구하는거 같네요 문샤넬남편 25/10/14 191 2
3583 비디디 해죠! 문샤넬남편 25/08/21 191 1
3330 한화 4시드는 너무한데 ㅋㅋㅋㅋ상대팀은 왠 자연재해가 여기 끼여있나 싶 2 swear 25/07/09 190 0
3341 아니 5세트 중간부터 봤는데 킬스토어 1:4에 3천골 지고 있길래 힘든가 했는 swear 25/07/10 190 1
3866 음 한화 틀자마자 왜이러나요 ㅠ Beemo 25/10/15 190 0
3366 엌ㅋㅋㅋㅋ 극찬이네 ㅋㅋㅋㅋㅋㅋ 1 swear 25/07/12 190 1
3394 AL 올라오는거 너무 무서운데... 세이치즈 25/07/17 190 0
3146 비디디!!!!!! swear 25/06/07 190 0
3669 와 비엔케의 족발보쌈닷컴은 정말 강렬합니다. 문샤넬남편 25/09/11 190 0
3441 밴픽부터 좀 싸하더니 여윽시 AL이 쉬운팀은 아니네요. swear 25/07/20 190 0
3197 아 마음아파서 못 보겠다 ㅠ 원추리 25/06/14 190 0
3212 6란!!! 문샤넬남편 25/06/15 190 0
3222 도란이 잘해서 행복합니다. 바쿠 25/06/15 190 0
3734 젠지나 t1이 3~4시드로 간다면 중국팀들은 그냥 시드에서도 재앙아입니까? 1 1 문샤넬남편 25/09/20 190 1
4253 오너 문도가 잘터진 이유가 있었구나.. 문샤넬남편 25/11/02 190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