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002 솔직히 베인 나오면 그 팀을 응원하게 되는데.. dolmusa 25/10/25 205 0
3504 혹시 요즘도 티원방송 디도스 걸리나요? 1 dolmusa 25/08/01 233 0
4034 바론 버프를 끼고 장로 싸움이라.. 젠지를 위해 많이 웃어주는군요 dolmusa 25/10/28 214 1
4038 이게 8강이다 1 dolmusa 25/10/28 258 1
4305 하아 상혁이형 조던이 되는 것입니까.. 심지어 인성도 좋음.. dolmusa 25/11/09 234 2
4314 문도도 이렇게 꿀통이 되는데.. 가붕이는 언제나.. 2 dolmusa 25/11/09 217 2
4072 오늘따라 용준좌 좀 심하신데요.. ;;;;; dolmusa 25/10/29 244 1
43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 dolmusa 25/11/09 230 1
4350 포핏 - 마포고 dolmusa 25/11/09 243 1
772 실버스크레입 질리시면 8비트로 즐기세요 danielbard 22/09/03 334 2
519 프로스포츠판에서 쉬다가와서 바로잘하면 그건 리그가 완전 개허접하거나 망할징조거나 둘중 하나여야 합니다. 3 danielbard 22/08/13 332 0
3335 갑자기 여기 왜 danielbard 25/07/10 193 1
528 업셋 1툴팀이 원딜 이즈리얼 ㅋㅋㅋㅋㅋ danielbard 22/08/15 298 1
4112 제발 AL한판만 danielbard 25/10/31 260 1
785 캡스폼 다올라와서 대떡날게 당연해보이긴 했습니다만.. danielbard 22/09/04 376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