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63 5꽉 샤드 22/08/18 298 1
562 개발을 어떻게 한 걸까 샤드 22/08/18 329 0
561 뭐든지 선수탓하는 운영 너무 역겹네요 얼그레이 22/08/18 304 2
560 업글템을 팔고 되돌렸더니 일반템이 나와버렸! 1 고구마별 22/08/18 311 1
558 제목없음 2 빈둥 22/08/18 314 3
557 오늘도 리그 오브 버그 5 샤드 22/08/18 327 1
556 하마소 22/08/18 295 0
555 요네~~!! 매운맛이다 ㅋㅋㅋ 3 swear 22/08/18 313 0
554 역시 다전제는 다르다 이건가? 1 swear 22/08/18 275 0
553 #LCK 4 Cascade 22/08/18 292 0
552 버.돌.선.발 7 Groot 22/08/18 328 2
551 기인 잘 맞는 팀원들 만나면 아직도 잘할 것 같은데 6 원추리 22/08/18 311 1
550 누가 봐도 젠지가 샌박을 고르는게 정배긴 하죠. 1 swear 22/08/18 285 0
549 광동이 죽었슴다..ㅡㅡ; 3 OshiN 22/08/17 301 1
548 크으 3 토비 22/08/17 331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