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756 감사합니다 톰버지.. 2 감자별 24/11/21 237 0
3268 러닝하면서 1세트 보려고 틀었다가 킬뎃 스토어랑 용획득 보고 쉬다온 젠지 1 swear 25/07/02 191 0
4292 왠지...오늘 3:0도 나올거 같긴합니다...하지만 예측은 항상 틀리라고 하는거 문샤넬남편 25/11/09 199 0
4548 진행이 너무 느리읍니다 1 the 26/02/13 228 0
4804 LCK기준으로 6주차까지 6꽉(2대1, 두번)이 한 번도 안나왔다고하네요. 2 런린이 26/05/13 94 0
197 티원 클래식!!! 1 Groot 22/05/29 410 0
453 CD 2 Wolf 22/08/03 354 0
1477 하프의 탈락 인터뷰 보고 느낀 점. 1 BitSae 23/05/06 325 0
2501 페없쿠왕 결혼하는군요. 결혼 축하합니다 ㅎㅎ swear 24/09/21 289 0
2757 커즈와 스토어가 kt로 돌아오는군요. 4 swear 24/11/21 287 0
4037 원딜의 신은 어려운경기에서 고고히 빛난다 원추리 25/10/28 215 0
4549 명절맞이...... 맥주만땅 26/02/14 220 0
4805 와 dk대 dns 너무 잔인하네요 사슴도치 26/05/13 84 0
198 국밥을 말아먹었어요!!!!!!!!! Groot 22/05/29 349 0
454 샌박 좀 흔들린다 싶었는데 담원을 2:0으로 잡아내면서 다시 폼을 끌어올리네요. 1 swear 22/08/03 380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