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314 날굴 진짜 잘하긴 합니다. 전투력은 진짜 좋은데 뇌가 없는 느낌..... 1 Beemo 25/07/08 188 0
3830 인천게이밈의 라인전 상태가 플옵 상태라면 라인전 시작하고 발풀린 케리 쉬군 25/10/14 188 0
3835 게임 수준이 떨어지니 재미있군요 맥주만땅 25/10/14 188 2
3840 땡큐 웨이.. 1 세이치즈 25/10/14 187 0
3331 오늘 경기 보니깐 5세트까지 가가지고 터무니없이 졌네요. 원추리 25/07/09 187 0
3857 롤드컵 오프닝 보면서 느끼는데 1 쉬군 25/10/15 187 2
3864 이 게임은 마치 케리아의 선전포고 같네요 3 Velma Kelly 25/10/15 187 2
4122 뷰어쉽에 미친놈들!!!! 문샤넬남편 25/10/31 187 1
4158 잠만...케이티 아직도 무실세트 우승가능한거 아입니까? 문샤넬남편 25/11/01 187 0
3413 이 정도로 터질 줄은... 세이치즈 25/07/19 187 1
3674 비디디가 빠따친거 같은데.. 문샤넬남편 25/09/13 187 1
3675 결과적으로 개박살나긴했지만 쉬다온 젠지 잠 깨는게 느껴지는 1경기 원추리 25/09/13 187 1
3686 바론 피1이 복선이었다!! 2 세이치즈 25/09/13 187 1
4234 2세트까지만의 감상이지만, The xian 25/11/02 187 1
3484 뷰어쉽 악마쉑들 ㅋㅋㅋㅋ 1 Groot 25/07/25 187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