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028 와 미친 한타들 명실상부한 최강팀들의 격돌입니다. Beemo 25/10/28 187 1
4301 구마유시 바루스 주지말라고!!! 문샤넬남편 25/11/09 187 0
3535 라인전 체급은 괜찮긴한데 그걸 직접 본인 입으로..ㅋㅋㅋㅋㅋㅋ swear 25/08/07 187 0
3817 비선정 ㅋㅋㅋㅋㅋㅋ Beemo 25/10/11 187 0
3585 아…KT.. 2 swear 25/08/21 186 0
3862 빈형?? 이게 맞아? 1 문샤넬남편 25/10/15 186 1
3375 결승의 T1? 1 맥주만땅 25/07/13 186 0
3896 유일한 lck 2승팀! 너희들이 lck의 희망이다! 3 swear 25/10/16 186 1
4152 미쳤는데요??? 아니 국화 망했으면... 문샤넬남편 25/11/01 186 0
3915 어우야 1세트만 봐서는 CFO 장난 아닌데요? The xian 25/10/17 186 1
4185 다중우주 몇개를 든건가!+ 사슴도치 25/11/01 186 0
3685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Velma Kelly 25/09/13 186 1
3948 솔직히 강팀끼리의 싸움은 원사이드한 게임이 나올 수 있다고 봅니다. 특히 Velma Kelly 25/10/19 186 0
3453 다음엔 근데 쉽게 좀 가자 swear 25/07/21 186 1
3723 대창섭? 2 kaestro 25/09/18 186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