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65 T1 대 EDG 곧 시작합니당~ cummings 22/10/08 272 1
1377 이걸 이렇게 이기낰ㅋㅋㅋ cummings 23/02/19 336 1
3701 티원 비사아앙ㅠㅠㅠ cummings 25/09/14 208 0
640 티원갤 트럭은 오버라고 생각했는데 cummings 22/08/21 410 2
653 옆동네 신촌에서 결승 단체관람 행사하던데...좀 땡기네요 8 cummings 22/08/23 392 2
1946 T1의 경기에는 감동이 있다. cummings 23/11/12 304 0
1186 페이커 죽고 첫용 나가려고 할때만 해도 흠칫했는데 cummings 22/11/06 337 1
675 사장!!! 문열어!!! 2 cummings 22/08/28 391 1
1190 탑 요네 퍼포먼스 차이 -> 아트 풀어도 됨 -> 팔 긴 원딜 없으면 베릴 딩거 삭제가능 -> 아트록스 풀려있어도 원딜밴하고 블루 선픽 바루스 cummings 22/11/06 318 1
1191 ㅋㅋㅋㅋ 2 cummings 22/11/06 372 4
938 크으ㅠㅠ 새벽에 일찍 일어난 보람이 있었네요!! cummings 22/10/14 416 2
1195 제카 이 롤알못ㅋㅋ T1팬 입장에선 롤도사 베릴 미워요ㅠㅅㅠ cummings 22/11/06 333 1
686 이정도 밴픽이면 져도 여한이 없다... 1 cummings 22/08/28 418 1
730 LPL방송 보는데 도파가 다전제에서 본인이 한번 쓴 케릭은 다시 못고르게해야한다고. 프로게이머들한텐 가혹하겠지만 그래야 시청자가 더 재미있다그러네요. 1 cummings 22/09/01 366 1
1006 6시에 출근해서 T1전을 보려면 5시에 일어나야... 가능한가?!? cummings 22/10/21 347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