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048 젠지에겐 불치병이 있으며 그 병 이름은 럼자오자레병이다 원추리 25/10/28 234 0
4304 ???????? 1 Velma Kelly 25/11/09 188 0
4816 뭐 이렇게 한 세트 따면 져도 납득이 가기는 한데... 호타루 26/05/16 55 0
209 연습실에서 하이파이브하는 걸 보니 개짜증이 ㅠㅠ reika 22/05/29 465 0
465 담원 요즘 폼이 안좋긴한데 젠지 지금 경기력은 진짜 말도 안되는 수준이군요. 1 swear 22/08/05 399 0
977 음? GAM이랑 TES 경기가 재미있었다고 했던거 같은데 3 토비 22/10/16 301 0
1489 구마야 상의 너무 길다.. 빈둥 23/05/10 341 0
2257 랭크 moqq 24/04/09 298 0
2513 페이즈 폼 다시 올라오는구나~ 사우디컵 복수 성공! swear 24/10/04 246 0
2769 농심도 오피셜 나왔읍니다. 6 swear 24/11/22 297 0
3281 끄응 오늘 경기처럼 단체로 저점이 뜨면 못이긴다 보기는 해야죠... 에휴 다 호타루 25/07/04 210 0
3537 아니 T1은 로투엠부터 폼이 계속 우상향하네...덜덜 swear 25/08/07 190 0
4817 오늘 5전제에요? The Pooh 26/05/16 66 0
210 이번 롤컵은 다시 가져올수 있으려나.. 6 swear 22/05/29 487 0
466 카서스??????? 4 빈둥 22/08/05 368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