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22 블루망겜? 헬리제의우울 22/09/01 406 0
1490 C9 이겨라~~ Let's go C9!!! swear 23/05/11 290 0
1746 롤은 결국 미드게임 6 원추리 23/08/26 388 0
2258 자랭은 신청하면 1/3은 픽하고 나서 겜을 나가거나 1/3은 주신청이 안되는데..이걸 하고 있어야되나..싶읍니다. 허윤진남편 24/04/10 286 0
2514 젠지 경기특징 허윤진남편 24/10/04 263 0
2770 drx 라인업 1 해명 24/11/22 263 0
3282 티원 이거 무슨일입니까??? 문샤넬남편 25/07/04 200 0
4306 들어오는거 기다리기만 하면 되는데 해명 25/11/09 236 0
4562 3 4경기 진짜 못한다... 2 호타루 26/02/22 193 0
4818 에피타이저가 맛난거 보니 메인요리 맛난거 없을듯.. 사슴도치 26/05/16 64 0
211 펄-럭 OshiN 22/05/29 369 0
467 쵸5555555555555비!!!!!!!!!!!!! 1 swear 22/08/05 360 0
723 아 괴롭네요... ㅠㅠ 1 하마소 22/09/01 370 0
1491 어제 MAD에 이어 오늘 C9.. 동서양의 갭이 너무 커지는 것 같은데 스포츠로서의 롤은 어떻게 될 것인가 ㅠㅠ 2 미수 23/05/11 310 0
2259 럭스 간만에 했읍니다...푸하하하하 허윤진남편 24/04/13 311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