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12 2세트: 제리유미를 풀어?! 샤드 22/07/27 405 2
2326 2세트 참 해명 24/05/19 280 0
4501 2세트 상황에 대해 이상혁은 “초중반 교전을 최대한 피하면서 운영을 했지 1 the 26/01/23 251 1
3533 2세트 사이온 아지르 세나? 으윽 왜 불길한 기운이... VinHaDaddy 25/08/07 192 0
4734 2세트 개인적인 평점 10점 만점 1 호타루 26/04/26 92 0
1686 2세트 KT가 졌네요??? 어제 경기랑 오늘 1세트 봤을때 T1이 이길 경기력이 아니었는데… 2 swear 23/08/10 335 0
807 2분만에 어른됨 ㅋㅋㅋㅋ 1 swear 22/09/15 334 3
655 2부리그 아시안컵이 열리는군요. 2부리그는 안챙겨보는데 이건 좀 흥미롭네요. 국가대항전이니 열심히 챙겨봐야겠습니다 ㅎㅎ 3 swear 22/08/25 371 0
1376 2년만에 다시 롤을 잡고 고향으로 돌아왔습니다. 흑흑 그리웠어 예티들아 3 소요 23/02/19 391 3
2843 2년 쉰 도인비와 Leeka 25/02/17 230 1
4854 2군 플레타 선발? 진짜 뭔짓하는지.. 사슴도치 26/05/21 73 0
4832 2경기에 대한 생각. 2 원추리 26/05/16 87 1
3720 2경기를 보니... 쉬군 25/09/17 194 1
3904 2경기는 AL이 올라갈거 같고.. 2 swear 25/10/17 190 0
1911 2경기까지 보고 설겆이 했습니다 1 ㅢㅘㅞ 23/11/05 263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