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808 https://youtu.be/6DooAFlcXA8?si=QpqdnWP1O_G-klpZ 3 The xian 26/05/15 103 0
4600 젠지뭐하니 무더니 26/03/21 103 0
4880 롤베팅을 보다보니 세상에 젠지가 역배인 걸 다 보네요 ㅋㅋㅋ 2 사슴도치 26/05/27 102 1
4737 야이 미친놈들아 The xian 26/04/26 102 1
4776 T1의 초식 1 Groot 26/05/04 102 5
4824 케리아 좀 늙엇는데..ㅋㅋ 사슴도치 26/05/16 102 0
4803 와 기대 안했는데 한화를 잡고 결승!!! 제발 본선 가자 으어어어어ㅠㅠㅠㅠ the hive 26/05/12 101 0
4903 요즘 롤 안 보는 사람의 궁금증 (진짜로 안 봐서 궁금한 겁니다) 3 The xian 26/06/01 100 1
4652 아무고토 모라요(일본) Groot 26/04/03 100 0
4801 제가 요새 탑라인 가렌을 하는데 말입니다. 4 moqq 26/05/11 100 0
4724 그래도 란도는 상혁씨보다 오로라를 잘쓰는 느낌입니다. 쉬군 26/04/25 99 0
4783 저번에 20분동안에 킬 수 30넘고 30분에 40넘고 그런경기 스크림에선 엄청 많 원추리 26/05/07 99 1
4804 LCK기준으로 6주차까지 6꽉(2대1, 두번)이 한 번도 안나왔다고하네요. 2 런린이 26/05/13 99 0
4590 듕귁의 친구들아 호랑이맛좀봐라 원추리 26/03/17 99 0
4865 시원한 미드캐리 보네요 오리아나 대 라이즈면 오리아나한테 더 유리할텐 3 원추리 26/05/23 98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