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876 아니 민형아 애쉬 잘했었잖아? 2 유니브로 26/05/25 88 1
4902 후후후 롤잘알 인증... 사슴도치 26/06/01 88 3
4673 경기 정말 재밌었네요 특히 1경기 원추리 26/04/10 88 0
4695 란도야 쉬군 26/04/17 88 0
4696 란도야 1 쉬군 26/04/17 88 0
4709 민석이 화 많이 났구나 ㅋㅋㅋㅋ 쉬군 26/04/19 88 0
4985 룰러 건은 본인과 젠지의 대응도 미숙했지만, LCK가 무징계한 것이 좀 큰 잘 8 사슴도치 26/06/17 88 6
4768 한화쵸비가 나타나서 아름다운 경기를 해버렸네.. 원추리 26/05/02 88 1
4791 문우찬씨 이번시즌에 생각나는 브론즈급 플레이만 3번인듯 퍼리한테 4대떡 원추리 26/05/09 88 2
4792 ???: 윤어게인!! ㅠㅠ 돌려줘 ㅠㅠㅠㅠ 기아트윈스 26/05/09 88 3
4797 T1의 2라운드가 돌아왔네요. 특히 도란.. the hive 26/05/10 88 0
4651 오늘 경기 안봤는데 졌군요. 아무 생각이 안듭니다. 제 일상생활을 위해 정 Beemo 26/04/03 87 0
4658 농심 상대로는 처참히 졌지만 drx상대로는 이겨서 다행입니다. 다음주 부터 the hive 26/04/04 87 1
4675 주사위 the 26/04/10 87 1
4758 디아블의 농심 첫 행보 9 사슴도치 26/05/01 87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