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03 네이버 중계 터졌군요. Beer Inside 22/11/06 298 1
1715 또 5꽉이군요...... Beer Inside 23/08/19 283 0
189 1경기는 시나브로 .... Beer Inside 22/05/29 384 0
195 https://youtu.be/s-Z5DMVAs3M Beer Inside 22/05/29 464 1
204 대참사가.... Beer Inside 22/05/29 479 1
1237 제카 - 잘 울어주었다. 2 Beer Inside 22/11/06 456 5
1249 LOL 판에서 가장 아쉬운 점은 롤드컵 우승팀이 돈 벌 기회가 없다는 것 같습니다. 4 Beer Inside 22/11/06 387 5
4610 젠지팬하면 좋은점. 월즈 아닌 경기를 지면 월즈 아니니까 괜찮아. Beemo 26/03/22 156 2
3845 티원 한타력 장난없네요 ㅎㅎㅎ Beemo 25/10/14 184 0
4613 어제 겜 보고 한스사마 너무 무시하고 방심했네라고 생각했는데 글 안쓰길 Beemo 26/03/22 133 0
3847 픽 보니까 3대1이네요 ㅋㅋㅋ 1 Beemo 25/10/14 192 0
4103 티이이이이이이이이이잉1 Beemo 25/10/31 214 0
4615 가슴 아픈것과 별개로 G2진짜 멋졌습니다. 특히 캡짱쓰 리스펙! 전반적으로 Beemo 26/03/22 130 0
3342 와.... 진짜 진짜 쫄깃한 5전제입니다. Beemo 25/07/10 192 0
3087 와 1세트 진짜 2 Beemo 25/05/18 257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