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756 쇼메가 켈린 포옹해주는게 뭔가 멋지네요 퍼그 26/05/01 76 0
4799 DRX의 전략은 바텀 파내기 같은데 3세트는 과연.. 사슴도치 26/05/10 76 0
4687 딮기를 쓰러트리기가 너무 어렵다 2 원추리 26/04/15 75 0
4974 결과야 어제 커뮤니티에서 봤으니 알고 있었지만 6 The xian 26/06/15 75 3
4794 브리온 트리플!! 1 사슴도치 26/05/09 75 1
4833 브폭한테 4대떡 당하고 krx한테도 질뻔하고 딮한은 이기는팀 kt 정품인증 원추리 26/05/17 75 1
4838 오너 빠진 게 너무 아쉽긴 한데 다음 아겜 기회 있기를 바래야죠 뭐... 2 호타루 26/05/18 75 0
4840 옛말이 틀린게 하나도 없읍니다. xx쌈이 잴로 잼난거 같읍니다. 문샤넬남편 26/05/18 75 0
4844 아까 경기보니까 스카웃이 다시 컨디션을 되찾았네요 왕겐형도 정신차리면 원추리 26/05/19 75 0
4847 내가 믿어준 폭스가 농심한테 져서 또 롤포 쫙 빨렸네요 대체 농심에 베팅 4 사슴도치 26/05/20 75 0
4900 [[data/lol/9833704329_14339012_d7d615fb043a3cd2fb490fea415defa7.jpg.webp]] VinHaDaddy 26/05/30 74 2
4691 글고 디엔슈퍼스퍼슨가 하는 팀은 월즈우승한 정글+작년 월즈 준우승 바텀 문샤넬남편 26/04/16 74 0
4710 스나가 줌 땅기고 그거 각 만들어주려고 사포타가 탑 밑으로 뛰어들어가는 원추리 26/04/19 74 0
4740 아..요즘 맘에 드는 팀복 디자인이 별로 없네요. 1 사슴도치 26/04/28 74 0
4773 연습실 태윤 완전 괴물이다 원추리 26/05/04 74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