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288 오늘 젠지는 3:0 완승이였지만 2,3세트는 장담 할 수 없는 순간이 엄청 많았던거 같습니다. 내일은 외국끼리의 경기니 안심하고 스타2를 시청을..ㅎㅎ the hive 24/05/08 266 0
2544 오늘 LPL 내전 누가 이기려나요 3 퍼그 24/10/17 231 0
2800 티원의 힘 소속 문XX vs 더불어 DN당 소속 홍XX Groot 25/01/06 357 0
3056 내가 하늘에 서겠다 swear 25/05/09 239 0
3312 소신발언 1 Velma Kelly 25/07/06 185 0
3568 T1전은 여윽시 유명인사들이 많이 오는군요 ㅎㅎ swear 25/08/15 191 0
4080 감이 이상합니다 쉬군 25/10/30 208 0
4592 쇤네가 어떻게 모은건데 이렇게 가져가시면 어떻게 살라는 말씀이십니까? Beemo 26/03/18 136 0
4848 베팅 수정하게 해주세요 재발염 ㅠㅠ 사슴도치 26/05/20 95 0
2545 아니 대대대 진짜 LNG 잡나 ㅋㅋㅋㅋ swear 24/10/17 214 0
2801 티원팬님들 흑마법사 25/01/09 338 0
3057 페쨩의 펜타킬 캐릭터2개 2 흑마법사 25/05/09 350 0
3313 날굴이 확실히 티원전에서도 느꼈지만 한타 잘합니다. 집중력도 좋고.. 3 swear 25/07/08 194 0
3569 아니 한화 이 정도 경기도 지면 흠..... swear 25/08/15 199 0
3825 과연 내일 T1은 스위스스테이지에 진출할 수 있을것인가? Klopp 25/10/13 203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