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651 용꼬리가 나은걸로..... 1 Beemo 25/09/04 192 1
3655 용꼬뱀머논쟁을 잠재우러 농심과 딮기가 만납니다. 읭? Beemo 25/09/06 209 0
3401 와 지금 켰는데 뭐죠? 이변의 연속이네요 ewc 1 Beemo 25/07/18 191 0
1354 생방을 못봐서 젠한전 3세트 다시보기 봤는데 이 댓글이 제일 눈에 띄네요. ㅋㅋ 도며든다.. 1 Beemo 23/01/31 342 0
3405 휴 미드 밀었네요 이젠 좀 안정권인 것 같네요. Beemo 25/07/18 210 0
2894 블루망겜 얘기가 나와서 (DKT 대다나다) 생각해본 건데 1 Beemo 25/02/28 257 2
3407 1경기 요약 6 Beemo 25/07/18 227 1
3155 팀보다 위대한 선수 Beemo 25/06/07 207 0
4179 슬프네요. 후........ Beemo 25/11/01 232 0
3157 Kt진짜 잘하네요..... Beemo 25/06/08 190 0
3414 잔신 무섭네요 Beemo 25/07/19 198 1
3670 와 레전드 라이즈 잘 나눴네요. (아무말) Beemo 25/09/11 189 0
3163 덕담이 올라온게 진짜 무섭네요. ㄷㄷㄷㄷㄷㄷ Beemo 25/06/08 202 0
3421 이렇게 압도적이면 내일도 맘 비워야할듯 ㅠㅠ 1 Beemo 25/07/19 204 0
4189 아쉬운거야 아쉬운거고 KT 정말 빈틈이 안보이는 태산같은 경기력이었습니 Beemo 25/11/01 231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