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4 이제 이 조합은 그만 둬야겠네요. 2 Ye 22/05/22 386 2
103 말자하말고 다른 픽이었으면 혹시 했는데, 아쉽네요 사이공. 베트남리그의 그 전설의 1위는 얼마나 대단할까?!라는 기대감만 커집니다. moneyghost 22/05/22 408 0
102 윾시 부산은 국밥의 도시!!! Groot 22/05/22 496 3
101 G2는 뜬금없는 팀에게 한 번씩 잡히더니 이번에도 ㅋㅋㅋ 1 swear 22/05/22 417 1
100 롤질문인가? 트위치 질문인가? 잘 모르겟음... ㅋㅋㅋ 3 매뉴물있뉴 22/05/22 433 0
99 방금 경기 소감 2 샤드 22/05/22 388 0
98 3부리그 확정!! 땅땅땅!!! ㅋㅋㅋ Groot 22/05/22 441 1
97 역대급 바드 역캐리 보고 가세요... 접니다... 3 Cascade 22/05/22 363 2
96 오늘 G2 경기력 정말 기대됩니다 moneyghost 22/05/22 490 0
95 원래 SKT가 지는것만큼 커뮤니티를 재밌게 만드는 것도 없어서... 4 명절은추석 22/05/22 526 0
94 구마유시의 올타임 챔프 픽 횟수&승률을 보면 Leeka 22/05/22 593 0
93 안일한 플레이보니 진짜 빡치네요 리니시아 22/05/22 513 0
92 우리는 별로 안재밌어… 1 swear 22/05/21 535 0
91 쌩신인 바텀으로 G2는 저리강한데 danielbard 22/05/21 386 0
90 이것이 세계의 벽인가 ㅜㅜ 3 Leeka 22/05/21 409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