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863 아아 알려드립니다. 발그레 아이네꼬 26/05/23 66 2
4918 솔직히 좀 허망한 경기긴 하네요 제가 딮기 팬이었으면 홧병으로 쓰러졌을 유니브로 26/06/07 65 0
4920 양쪽 팬이 아닌 3자로 경기 봤다가 고혈압 약 다시 묵을뻔 했읍니다. 1 발그레 아이네꼬 26/06/07 65 1
4667 그래 뭐 니들이 언제 젠지를 이겨봤다고... 호타루 26/04/08 65 0
4715 야 동부권 경기력 잘 봤습니다. 작년과는 다른 티원의 똥맛. 사슴도치 26/04/19 65 1
4677 쇼갈량의 북벌!! 사슴도치 26/04/11 64 1
4944 한화는 ... 체급은 정말 쩌는데 뭔가뭔가 저 집어던지는(?) 버릇 컨트롤 못하 기아트윈스 26/06/12 64 0
4757 아...근데 피어엑스에서 농심간게 상위권팀갔다고 하기는 그렇지 않읍니까? 문샤넬남편 26/05/01 64 0
4940 느그들이 그러면 그렇제... 호타루 26/06/12 63 0
4951 T1이 이기길 바라지만 졌을때 기분이나마 좀 덜 나쁘라고 젠지에 풀베팅 했 1 VinHaDaddy 26/06/14 63 1
4822 바드를 못하게 하니 카밀을? 문샤넬남편 26/05/16 63 0
4890 [[data/lol/9833704329_14339012_d7d615fb043a3cd2fb490fea415defa7.jpg.webp]] VinHaDaddy 26/05/28 62 2
4968 [[data/lol/9833704329_14339012_d7d615fb043a3cd2fb490fea415defa7.jpg.webp]] 2 VinHaDaddy 26/06/14 62 9
4820 T1이 초반에 바텀을 터트리고!! Groot 26/05/16 62 0
4910 혼틈 다이아 소요 26/06/07 61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