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011 젠한이든 4강kt 결승t1만나면 완전 lck ㅋㅋㅋㅋㅋ 1 Beemo 25/10/25 222 0
3757 후... 진짜. 4,5세트로 마음이 좀 풀렸네요. 1~3세트 경기력은 진짜... 2 Beemo 25/09/21 240 2
2483 경기력이 어쩌구저쩌구 이기면 장땡이죠. 딮기 축하합니다. t1은 비사아앙! 1 Beemo 24/09/12 232 0
3507 제카 수퍼 하이퍼 쓰로잉 ㅠㅠㅠ Beemo 25/08/02 192 0
2743 응원하는 선수가 도란 쵸비 남았는데 둘중에 한명은 내년에 월즈 들겠죠? 8 Beemo 24/11/20 310 2
2489 침대에 누워보는중 ㅋㅋㅋ Beemo 24/09/14 276 4
4028 와 미친 한타들 명실상부한 최강팀들의 격돌입니다. Beemo 25/10/28 183 1
3263 최종전 볼만합니까? 2 Beemo 25/06/30 251 1
3520 가지마가지마가지마~ Beemo 25/08/03 218 1
4033 와 미친.... 진짜 미쳤다 Beemo 25/10/28 184 0
2243 쉰젠지는 항상 저점찍는데.. 그래도 이겨서 다행입니다. 1 Beemo 24/04/03 293 0
4035 바이퍼 진짜 인간 넥서스 Beemo 25/10/28 184 0
3270 캐년 진짜 리신 와...... 1 Beemo 25/07/02 226 3
3277 젠지가 이악물고 플퀘 피했는데 hoxy???? 1 Beemo 25/07/03 205 1
3536 우승 아무튼 우승! Beemo 25/08/07 191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