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919 ㅇㄱㅈㅉㅇㅇ? VinHaDaddy 26/06/07 61 0
4928 https://x.com/lolesports/status/2064756711206822209 The xian 26/06/11 61 1
4678 5년 21차만의 북벌! 쉬군 26/04/11 61 2
4934 란도: 나도 때리는 챔줬으면좋겠다. 노윤아남편 26/06/12 61 0
4981 아시안 게임 롤은 하루만에 끝내나 봅니다. 1 the 26/06/16 61 1
4917 아니 이시리즈를 역전당한다고? the hive 26/06/07 60 0
4929 오늘은 역배에 베팅했는데 과연!! 사슴도치 26/06/12 60 1
4942 1경기를 이겼어야지… 1 VinHaDaddy 26/06/12 60 0
4947 내 살다 살다 4용이나 바론 주는 플래이는 봤어도 넥서스 주는 플래이는 첨 1 노윤아남편 26/06/13 60 0
4986 https://esportsnationscup.com/en/news/enc26-lol-rosters-announcement 4 The xian 26/06/18 60 0
4750 디아블은 어디로 가는걸까 빗소리 26/04/30 60 0
4816 뭐 이렇게 한 세트 따면 져도 납득이 가기는 한데... 호타루 26/05/16 60 0
4914 승상의 대전 북벌은 실패로 돌아갑니다!!!!! Groot 26/06/07 59 0
4932 도란은 오늘도 게임이 재미가 없다...ㅜ.ㅜ 1 노윤아남편 26/06/12 59 0
4936 흠... 확실히 오늘 밴픽이 영... 호타루 26/06/12 59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