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558 밑에서 도란 이야기를 하긴 했지만 이번 다전제는 전체적으로 바선생님 정도 제외하곤 상대방한테 전라인 다 밀려서 할 말이 없네요. 2 swear 24/10/19 233 0
3070 거 참 누구인지 눈치없네 진짜 ㅋㅋㅋ 1 swear 25/05/12 238 0
4606 배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danielbard 26/03/22 118 0
4862 Weibo발로, Caps가 세 번째 전설의 전당 입성자라고 떴다고 하네요. 2 VinHaDaddy 26/05/23 77 0
255 아니 여기서 사망플래그를 ㅋㅋㅋㅋ 1 swear 22/06/15 326 0
511 앰비션 2세 기념 헌정픽?! 1 하마소 22/08/13 315 0
1279 담원 팬으로서 1 the hive 22/11/22 327 0
1535 BLG는 갑자기 왜 이렇게 잘하고 젠지는 1세트부터 경기력이 왜 이래…. swear 23/05/19 272 0
2303 T1경기 3시에 시작하러 같으빈다. 허윤진남편 24/05/12 268 0
2559 blg가 깨어나네요 해명 24/10/19 230 0
3839 오창섭? 1 맥주만땅 25/10/14 193 0
4095 저는 요새 탑 연습한다고 가렌을 하고 있는데. moqq 25/10/31 280 0
4607 오늘은 진짜 대참사가 따로 업네요... SCV 26/03/22 125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