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
LOL 승부예측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239
방금 트페의 백도어는 마치 22년 페이커의 징동 상대 페이크 백도어를 연상시키는 장면이었읍니다
Velma Kelly
24/04/03
259
0
2240
와..마지막 세트 기인 미쳤네요 진짜 ㅋㅋㅋㅋㅋㅋ
3
swear
24/04/03
264
0
2241
근데 젠지가 이기긴 했지만 디플러스 기아 경기력이 점점 올라오는게 심상치 않네요. 패자조에 누가 내려오더라도 쉽지 않아 보입니다.
swear
24/04/03
256
1
2242
오늘 결국 5꽉 끝에 지긴 헀지만 희망을 봤습니다
1
the hive
24/04/03
248
1
2243
쉰젠지는 항상 저점찍는데.. 그래도 이겨서 다행입니다.
1
Beemo
24/04/03
287
0
2244
한!화!생!명!
swear
24/04/04
268
0
2246
아니 어제 경기도 이변이라 생각했는데
swear
24/04/04
259
0
2247
구마유시씨 원딜 캐리력 맞싸움은 정녕 안되시나요
원추리
24/04/04
266
0
2248
티원 오늘 시야싸움이 안되는듯
해명
24/04/04
323
0
2249
휴... 23월즈 먹어서 다행이지
1
Groot
24/04/04
310
0
2250
3세트는 못봤는데 3:0으로 끝났군요.
2
swear
24/04/04
271
0
2251
유닛서포터를 한다-힘들다
허윤진남편
24/04/06
295
0
2252
아...세나...초반에 참 좋은데 후반가니 우리팀에 탱커가 없어서 지면 내가 탱안해서 졌나 싶기도 하고 킬수가 2번대 지는거 보면 내가 탱서폿 안해서 진거 같기도 하고...ㅜ.ㅜ
허윤진남편
24/04/07
287
0
2253
젠지전에 모든 힘을 쏟아넣은 디플기아는 거짓말같이..
1
the hive
24/04/07
279
0
2254
아니 이게 공식 유튭 썸네일이라고???? ㅋㅋㅋㅋㅋㅋ
1
swear
24/04/07
284
2
목록
이전
1
145
146
147
148
149
150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