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286 안녕하세요 프로게이머였던 ssumday 입니다. 2 swear 24/05/08 278 1
2287 초비는 무슨...cs 차이만 보면 골드 상대하는줄 Velma Kelly 24/05/08 265 2
2288 오늘 젠지는 3:0 완승이였지만 2,3세트는 장담 할 수 없는 순간이 엄청 많았던거 같습니다. 내일은 외국끼리의 경기니 안심하고 스타2를 시청을..ㅎㅎ the hive 24/05/08 260 0
2289 #MSI Cascade 24/05/09 321 2
2290 5세트 가즈아~~ swear 24/05/09 260 1
2291 걍 놀다가 5세트만 각잡은느낌... 해명 24/05/09 244 0
2292 5세트 원사이드하게 지긴 했지만 이 정도면 진짜 졌잘싸했네요 swear 24/05/09 246 0
2293 아이고 힘듭니다 빈둥 24/05/10 234 0
2294 대 상 혁! 발그레 아이네꼬 24/05/11 253 0
2295 엄티 ㅊㅋㅊㅋㅊㅋ 빈둥 24/05/11 237 1
2296 NA >>>>>>>> EU swear 24/05/11 244 0
2297 여윽시 경기는 상대적이군요. 프나틱이랑 할 때보다 경기 내용이 훨씬 깔끔하네요. swear 24/05/11 238 0
2298 3세트 오만밴픽만 안나오면 3:0 나오겠네 ㅋㅋㅋ 3 swear 24/05/11 266 1
2299 이번 MSI 메타는 5꽉인겁니다 빈둥 24/05/11 242 0
2300 제가 딱 3경기때 켰는데 이거 제 잘못인가요? Velma Kelly 24/05/11 246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