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446 그라 안 할거면 밴 하지 ㅠ 1 빈둥 23/04/09 254 0
4530 아니 KT가 탈락이라니요... 내가 뭘 본거지? The xian 26/02/06 254 1
2236 DK 4강! 오늘 어려운 승부였지만 결국 이기고 쇼메가 플옵 마지막에 폼을 되찾아서 기쁘네요~ 솔직히 기대는 안한 시즌이였는데 ㅎㅎ the hive 24/03/31 254 1
1989 아오 이 아프리카시치 빈둥 23/11/19 254 2
2766 너무 당연해서 별 감흥도 없읍니다 2 swear 24/11/22 254 3
2287 초비는 무슨...cs 차이만 보면 골드 상대하는줄 Velma Kelly 24/05/08 254 2
1544 아니 결과를 인제서야 봤는데 이거 실화인가 1 원추리 23/05/20 255 0
3083 브리온은 1세트 못잡은게 아쉽겠군요. 1세트 잡았으면 2세트 각이였는데... swear 25/05/15 255 1
4109 중간에 그 유리하던걸 뒤집히나 했는데 그래도 잘수습하고 한세트 따내는 swear 25/10/31 255 0
2599 설렜냐? 였네요..자러갑니다~ 허윤진남편 24/10/21 255 0
4391 그동안은 계속 페이커의 티원을 응원해왔는데 토비 25/11/17 255 2
1859 그래 쵸비야 여기 한화야 젠지 아니야 원추리 23/11/03 255 0
1863 아 12경기를 그렇게 어처구니없이 안 날려먹었더라면 1 원추리 23/11/03 255 0
2401 이것이 kt다 해명 24/08/09 255 0
4470 내년 롤드컵 4강 이 글은 성지가 될 것인가 호타루 25/12/20 255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