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216 와...상대방 쉬바나 잘커서 쿼드라까지도 여러번 터지고 4용에 장로 2번, 남작 2번주고 이겼읍니다????? 허윤진남편 24/03/15 260 0
2217 탑베인???? swear 24/03/15 260 0
435 1세트부터 꿀잼이네 ㅋㅋㅋㅋ 젠지가 이걸 역전!! swear 22/07/30 260 0
4275 근데 꼭 문도여야했나요? 탱커가 필요한 거면 세주 무무 등도 있지 않았나 9 moqq 25/11/04 260 0
2247 구마유시씨 원딜 캐리력 맞싸움은 정녕 안되시나요 원추리 24/04/04 260 0
1481 페이즈 딜라이트 완전 손풀렸네 ㅋㅋㅋㅋ swear 23/05/09 260 0
1487 세상 무기력하게 지네 ㅋㅋㅋ 3:0으로 끝나려나.. 1 swear 23/05/10 260 0
2550 리액션의 악마 대대대.. 3 켈로그김 24/10/18 260 1
1540 도란이야 상대가 그래도 빈인거 감안하면 그럴수도 있겠다 싶은데 쵸비는 대체 왜 이렇게 저점인건지.. 작년 롤드컵 4강때 제카 상대할때 이후로 이 정도로 무기력한건 오랜만에 보는군요. 1 swear 23/05/19 261 0
4382 협곡아 기다려라 moqq 25/11/17 261 1
2600 피들 결국 숙련도가 별로... 해명 24/10/21 261 0
2373 이겨서 웃으며 말할 수 있는건데 1 원추리 24/07/09 261 1
596 ㅈㅅ 샤드 22/08/20 261 1
1880 로그라이크 롤 어떨까요? 1 moqq 23/11/04 261 0
4446 티원 희망편 3 SCV 25/11/25 261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