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861 Kt야...kt야... 쉬군 26/05/22 58 0
254 왜 안 T1요? 7 cummings 22/06/15 360 0
766 3픽에 원딜을 골랐어야했는데... 해명 22/09/03 394 0
1534 티원 어제 제일 문제는 챔피언 티어정리에 문제가 있었던 듯? 2 원추리 23/05/19 291 0
2046 요즘 계속 롤 경기를 보고 있습니다 9 골든햄스 23/12/06 361 0
2302 아니 2세트까지 보고 못봤는데 역레발도 아니고 이걸 5세트를 갔군요 ㅋㅋㅋㅋ 이겨서 다행이긴 한데.. swear 24/05/11 241 0
2558 밑에서 도란 이야기를 하긴 했지만 이번 다전제는 전체적으로 바선생님 정도 제외하곤 상대방한테 전라인 다 밀려서 할 말이 없네요. 2 swear 24/10/19 220 0
3070 거 참 누구인지 눈치없네 진짜 ㅋㅋㅋ 1 swear 25/05/12 225 0
4606 배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danielbard 26/03/22 112 0
4862 Weibo발로, Caps가 세 번째 전설의 전당 입성자라고 떴다고 하네요. 2 VinHaDaddy 26/05/23 69 0
255 아니 여기서 사망플래그를 ㅋㅋㅋㅋ 1 swear 22/06/15 315 0
511 앰비션 2세 기념 헌정픽?! 1 하마소 22/08/13 303 0
1279 담원 팬으로서 1 the hive 22/11/22 315 0
1535 BLG는 갑자기 왜 이렇게 잘하고 젠지는 1세트부터 경기력이 왜 이래…. swear 23/05/19 263 0
2303 T1경기 3시에 시작하러 같으빈다. 허윤진남편 24/05/12 252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