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006 태양상혁 대 LPL 롤드컵 5전제 전적 Velma Kelly 23/11/20 262 1
1512 룰러 진짜 개잘하네 ㅋㅋㅋㅋㅋㅋ swear 23/05/14 262 2
1535 BLG는 갑자기 왜 이렇게 잘하고 젠지는 1세트부터 경기력이 왜 이래…. swear 23/05/19 262 0
2310 젠지 승리 축하합니다 1 사레레 24/05/16 263 1
1545 티원 화이팅!!! 3 빈둥 23/05/20 263 0
2316 G2 경기력 계속 좋다고 여기저기서 설레발 나오는거보니 싸하더라 ㅋㅋㅋㅋ swear 24/05/17 263 1
1043 그래도 최근 몇번의 국제전 중 옵저버는 제일 나은 듯 합니다? 빈둥 22/10/23 263 1
2324 바텀 x망게임... 1 허윤진남편 24/05/19 263 0
1867 아 이건 좀 아닌듯 ㅢㅘㅞ 23/11/03 263 0
4429 페이즈 3년 계약에 짜증이 좀 났다가 댓글 폭탄 먹고 머리 식히고 좀 둘러봤 5 4시30분퇴근 25/11/19 263 0
1882 여태본 탑싸움중에 제일 재밌다 원추리 23/11/04 263 0
865 T1 대 EDG 곧 시작합니당~ cummings 22/10/08 263 1
4466 케스파컵이 뭐 권위가 있는 대회는 아니라지만 역시 우승하니 그냥 기분이 호타루 25/12/16 263 1
2190 서버 폭발.. moqq 24/02/25 263 0
1940 대상혁 빛상혁!!! 1 빈둥 23/11/12 263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