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858 4세트는 스로잉대전이네요 해명 23/11/03 268 0
1862 1세트 보고 2세트부터 못보고 2:0 됐다는 이야기만 봤는데 2:2네요????? swear 23/11/03 268 0
1871 34경기 보니까 미드차이가 기본적으로 깔려있어서 정상적으로 하면 이기는구나 싶엇는데 12경기는 진짜 원추리 23/11/03 268 1
617 뭐죠.. 운동끝나고 방금 왔는데.. 1 아파 22/08/21 268 0
1664 닐라~~~~~~!!!!!!!! 1 swear 23/08/04 268 0
1666 강퀴 유튜브 보는데 ㅋㅋㅋㅋㅋ Velma Kelly 23/08/05 268 0
1924 주말에 롤 봐야하는데 결혼식 ㅠㅜ 1 ㅢㅘㅞ 23/11/09 268 1
2473 막 감정적으로 격해지진 않았는데 좀 우울하더라구요 2 헬리제의우울 24/09/10 268 2
2729 캐삭빵 이긴 거 아녔나요? 1 빈둥 24/11/19 268 0
1711 누가 이기든 재밌게 5꽉 갔으면 좋겠읍니다! Velma Kelly 23/08/19 268 0
4534 아마 올해가 끝나면 에이밍 거품은 진짜 빠지지 않을까 싶읍니다. 2 쉬군 26/02/07 268 3
4535 든 vs 농심 경기 감상평 5 Velma Kelly 26/02/08 268 1
2502 https://youtu.be/ty_dlMnJhmA BitSae 24/09/23 268 0
2503 롤드컵 노래랑 영상 나왔다길래 봤어요 티원 4번째 우승이니까 존중 제대로 해서 뽑아주겠지? 했는데 보고 나서 ????????? 됨 원추리 24/09/25 268 1
2771 켈린 자리 있나요? 켈린 어디갈지 제일 궁금한데 2 Beemo 24/11/22 268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