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606 테디 지금 바텀 보고있는거야? swear 24/10/22 252 1
2607 크으…대상혁… swear 24/10/22 261 2
2608 Q. LCK 1번시드 한화는 어땠나? swear 24/10/22 257 2
2609 G2하고 스크림에서도 6:0 대떡냈던데… 2 swear 24/10/23 242 1
2610 아차차 미리 말씀 안드렸는데 2 발그레 아이네꼬 24/10/24 230 1
2611 젠지는 어떻게 강팀이 되었는가 1 퍼그 24/10/24 244 0
2612 뎊트 이제 가는구나… swear 24/10/25 213 0
2613 이적시장이 시작되었다는걸 본격적으로 알리는 올해도 돌아온 스카웃 LCK 찌라시행 ㅋㅋㅋㅋㅋㅋ swear 24/10/26 212 0
2614 lpl vs lpl 화끈한 대륙의 기상 보여줘 2024 24/10/26 271 0
2615 LPL이것들 16분0킬을 롤이라고 하고있네 1 원추리 24/10/26 211 2
2616 제가 본 니코 중에 제일 의아한 니코입니다 1 빈둥 24/10/26 213 0
2617 1세트부터 박터지네. 5꽉 경기 가즈아~~ 1 swear 24/10/26 222 0
2618 웨이보 3:0은 안된다...힘내라... swear 24/10/26 226 0
2619 뭔 이퀄을 저렇게 깔고도 한타를 이기네 해명 24/10/26 232 0
2620 한 세트는 이길 줄 알았는데 깔끔하게 3:0 으로 끝나네요. 1 세이치즈 24/10/26 230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