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223 력사와 전통의 (그런거 없음) 원추리 24/03/17 269 1
1725 대떡 각이 보입니다;;; Groot 23/08/20 269 0
1985 왜 이렇게 끊기죠? 1 다군 23/11/19 269 1
4289 흠... 메리메리 25/11/07 269 0
1996 대대대가 밴픽 온몸 비틀기를 해서 1세트 정도는 딸 수 있으려나? 했는데 결과는 그냥 3:0 도륙이군요. LPL 팬들은 진짜 T1 FAKER라면 치가 떨릴듯 ㅋㅋㅋㅋ 2 swear 23/11/19 269 0
1495 그냥 기본적인 운영 차이가 너무 나는군요. 매드 충격적인 1세트도 그렇고 이번 GG 2세트도 그렇고.. swear 23/05/12 269 0
2013 결승 반응 둘러보는데 Velma Kelly 23/11/20 269 2
2786 아 진짜 트롤러들 대가리 깨고 싶다. 3 moqq 24/12/03 269 2
2788 Kt2군이 1군 3명 나온 한화를 닦음 @_@ 원추리 24/12/04 269 1
2027 예후 / 세탭 / 주한 / 라스칼 / 스폰지 / 파덕 / 플레타 swear 23/11/23 269 0
2091 너 어디 가서 한국인이라고 하지 마라 ㅋㅋㅋㅋ 1 swear 23/12/29 270 0
2358 왜 잘어울려 ㅋㅋㅋㅋㅋㅋ swear 24/06/27 270 2
567 경기는 5꽉으로!! 3 샤드 22/08/18 270 2
3129 한강 편의점은 정말 단체로 불친절 교육이라도 하나 싶을 정도로 놀랍게 다 2 레일리처럼될래요 25/05/31 270 3
1850 아니 1세트 왜이래…BLG 왜 이렇게 잘하는건데.. 3 swear 23/11/03 270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