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
LOL 승부예측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223
력사와 전통의 (그런거 없음)
원추리
24/03/17
269
1
1725
대떡 각이 보입니다;;;
Groot
23/08/20
269
0
1985
왜 이렇게 끊기죠?
1
다군
23/11/19
269
1
4289
흠...
메리메리
25/11/07
269
0
1996
대대대가 밴픽 온몸 비틀기를 해서 1세트 정도는 딸 수 있으려나? 했는데 결과는 그냥 3:0 도륙이군요. LPL 팬들은 진짜 T1 FAKER라면 치가 떨릴듯 ㅋㅋㅋㅋ
2
swear
23/11/19
269
0
1495
그냥 기본적인 운영 차이가 너무 나는군요. 매드 충격적인 1세트도 그렇고 이번 GG 2세트도 그렇고..
swear
23/05/12
269
0
2013
결승 반응 둘러보는데
Velma Kelly
23/11/20
269
2
2786
아 진짜 트롤러들 대가리 깨고 싶다.
3
moqq
24/12/03
269
2
2788
Kt2군이 1군 3명 나온 한화를 닦음 @_@
원추리
24/12/04
269
1
2027
예후 / 세탭 / 주한 / 라스칼 / 스폰지 / 파덕 / 플레타
swear
23/11/23
269
0
2091
너 어디 가서 한국인이라고 하지 마라 ㅋㅋㅋㅋ
1
swear
23/12/29
270
0
2358
왜 잘어울려 ㅋㅋㅋㅋㅋㅋ
swear
24/06/27
270
2
567
경기는 5꽉으로!!
3
샤드
22/08/18
270
2
3129
한강 편의점은 정말 단체로 불친절 교육이라도 하나 싶을 정도로 놀랍게 다
2
레일리처럼될래요
25/05/31
270
3
1850
아니 1세트 왜이래…BLG 왜 이렇게 잘하는건데..
3
swear
23/11/03
270
0
목록
이전
1
169
170
171
172
173
174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