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537 엘크 왜 안 던져주죠??????????? 3 빈둥 23/05/19 269 0
1800 KT 감독 히라이 별명 모음집 ㅋㅋㅋ Groot 23/10/20 269 0
1550 어우 힘들다.................... 빈둥 23/05/20 269 0
2346 상역이 형을 보면서 아...멋지고 생각이 바른사람이네...라고 뒤를 돌아 롤을 해보니 여긴 사람 새x가 없는데요??? 1 허윤진남편 24/05/31 269 1
2871 이젠 양심적으로 이길 때 됐다 야... 3 OshiN 25/02/22 269 2
3129 한강 편의점은 정말 단체로 불친절 교육이라도 하나 싶을 정도로 놀랍게 다 2 레일리처럼될래요 25/05/31 269 3
2123 대 상 혁 감자별 24/01/17 269 0
1877 아..진짜 너무 아쉽네...기량이 절정일 때 우승해야 하는데... swear 23/11/03 269 0
2400 kt 롤코 진짜 ㅋㅋㅋㅋ 4 swear 24/08/09 269 0
1665 농심 KT 상대로 진짜 잘밀어부쳤는데 아쉽네요. 티원지원금도 타먹고 진즉 폼이 좀 올라왔으면 무조건 플옵갈 수 있었을거 같은데...ㅜㅜ swear 23/08/04 269 0
1945 가즈아!!!! 딸기아빠 23/11/12 269 0
1958 와 세상에 티원 이긴거 실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Velma Kelly 23/11/12 269 0
1725 대떡 각이 보입니다;;; Groot 23/08/20 269 0
1996 대대대가 밴픽 온몸 비틀기를 해서 1세트 정도는 딸 수 있으려나? 했는데 결과는 그냥 3:0 도륙이군요. LPL 팬들은 진짜 T1 FAKER라면 치가 떨릴듯 ㅋㅋㅋㅋ 2 swear 23/11/19 269 0
1495 그냥 기본적인 운영 차이가 너무 나는군요. 매드 충격적인 1세트도 그렇고 이번 GG 2세트도 그렇고.. swear 23/05/12 269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