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
LOL 승부예측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537
엘크 왜 안 던져주죠???????????
3
빈둥
23/05/19
269
0
1800
KT 감독 히라이 별명 모음집 ㅋㅋㅋ
Groot
23/10/20
269
0
1550
어우 힘들다....................
빈둥
23/05/20
269
0
2346
상역이 형을 보면서 아...멋지고 생각이 바른사람이네...라고 뒤를 돌아 롤을 해보니 여긴 사람 새x가 없는데요???
1
허윤진남편
24/05/31
269
1
2871
이젠 양심적으로 이길 때 됐다 야...
3
OshiN
25/02/22
269
2
3129
한강 편의점은 정말 단체로 불친절 교육이라도 하나 싶을 정도로 놀랍게 다
2
레일리처럼될래요
25/05/31
269
3
2123
대 상 혁
감자별
24/01/17
269
0
1877
아..진짜 너무 아쉽네...기량이 절정일 때 우승해야 하는데...
swear
23/11/03
269
0
2400
kt 롤코 진짜 ㅋㅋㅋㅋ
4
swear
24/08/09
269
0
1665
농심 KT 상대로 진짜 잘밀어부쳤는데 아쉽네요. 티원지원금도 타먹고 진즉 폼이 좀 올라왔으면 무조건 플옵갈 수 있었을거 같은데...ㅜㅜ
swear
23/08/04
269
0
1945
가즈아!!!!
딸기아빠
23/11/12
269
0
1958
와 세상에 티원 이긴거 실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Velma Kelly
23/11/12
269
0
1725
대떡 각이 보입니다;;;
Groot
23/08/20
269
0
1996
대대대가 밴픽 온몸 비틀기를 해서 1세트 정도는 딸 수 있으려나? 했는데 결과는 그냥 3:0 도륙이군요. LPL 팬들은 진짜 T1 FAKER라면 치가 떨릴듯 ㅋㅋㅋㅋ
2
swear
23/11/19
269
0
1495
그냥 기본적인 운영 차이가 너무 나는군요. 매드 충격적인 1세트도 그렇고 이번 GG 2세트도 그렇고..
swear
23/05/12
269
0
목록
이전
1
175
176
177
178
179
180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