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 2 기아트윈스 22/04/15 914 0
4356 대단한 시리즈였습니다. 비디디 선수 폼 아주 좋았는데 살짝 아쉽게 됐습니 기아트윈스 25/11/09 252 4
4127 ㅠㅠㅠㅠ 말이 되냐 이게 ㅠㅠ 말이 되냐고 1 기아트윈스 25/10/31 216 2
4898 아니 진짜 이게 무슨게임이냐 ㄷㄷ 21세기 대명천지에 엘리전을 하네 기아트윈스 26/05/30 72 0
4141 저 솔직히 아직도 5세트 왜이겼는지 이해 못함요. 이길 각이 1도 안보였는데 3 기아트윈스 25/10/31 251 1
4653 킅 ㄷㄷㄷㄷ 기아트윈스 26/04/03 105 0
4670 오너 좀 심한데... 언제 저렇게 폼이 떨어졌쥬? 1 기아트윈스 26/04/08 98 0
4162 계속 킅 밴픽이 좀 더 날카로워보입니다. 3 기아트윈스 25/11/01 244 2
4170 쵸비 손가락 보니 자기 입술 뜯고있네요. 입술 상태 보니 그것도 이미 꽤 뜯 기아트윈스 25/11/01 248 1
4944 한화는 ... 체급은 정말 쩌는데 뭔가뭔가 저 집어던지는(?) 버릇 컨트롤 못하 기아트윈스 26/06/12 58 0
4186 아이고 쵸비야...ㅠㅠ 1 기아트윈스 25/11/01 244 3
4706 확실히 기세가 중요한 거 같아요. HLE도 그렇고 KT도 그렇고 어제 딮기도 그 기아트윈스 26/04/18 78 0
2691 아 씨... 3 기아트윈스 24/11/03 285 0
1937 탕후루조에서 2 기아트윈스 23/11/11 279 0
1951 현시간부로 내년 총선까지 기아트윈스 23/11/12 297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