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45 에라이;; 2 Groot 22/09/02 271 0
1005 새벽6시 기상 무린데, 밤을 새는게 더 쉬울거 같네요. 1 아파 22/10/21 271 0
1789 빈 너무 잘하네요… swear 23/10/19 271 1
1543 LCK 비-상..! 미수 23/05/20 272 0
1802 젠지픽 맵다 매워 심심해 23/10/20 272 0
2062 아직 사람들이랑 하는건 안되겠죠? 1 카리나남편 23/12/16 272 0
2330 대관식을 몇번이나 하는지... 맥주만땅 24/05/19 272 0
2869 https://namu.wiki/w/신계용 2 OshiN 25/02/21 272 1
831 롤드컵이 가호하는 카뱅 굿모닝 챌린지 빈둥 22/09/30 272 1
590 제리 유미를 풀어??? 2 swear 22/08/20 272 0
864 북미 3패! 따운~!!ㅜㅜㅜㅜ swear 22/10/08 272 2
2153 아니 딮기야 원추리 24/01/31 272 1
4469 LCK 어워드로 본격 여기저기 불타는 것 같네요. 그럴만한 것 같기도... 뭔 기 2 호타루 25/12/19 272 0
1660 농심 vs 디플기아 1차전은 서머 막바지 최고의 경기라 생각이 드네요 디플 응원하면서 속터질뻔했지만 특히 지우는 무서웠음 1 the hive 23/08/02 272 1
1663 농심 제대로 갈고 닦아왔네 2 swear 23/08/04 272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