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445 딜라이트도 잘하고 도라가스는 미쳤네 ㅋㅋㅋㅋ swear 23/04/09 273 0
3238 그래서 결승은 언제하나요? 1 the 25/06/16 273 0
4520 그 바론 장로 그룹 나눠서 하는게 불합리한 부분이 없잖은건 알겠는데요 1 Velma Kelly 26/02/02 273 1
4017 어제 경기를 못봤는데 중국에서 하는경기인데 1번시드 어디갔읍니까? 2 문샤넬남편 25/10/26 273 0
434 켜서 응원하묜 안 돼겠읍니다. 내가 볼때마다 지는거 같아서, 아파 22/07/30 273 0
2496 오늘 비디디 롤의 신이었는데 안타깝네요 원추리 24/09/14 273 0
2752 젠지는 이미 거피셜급으로 이야기 나오고 있었는데 예상했던 그 라인업 그 5 swear 24/11/21 273 1
1219 심장떨려서 못보겠다 이것드라~~ 치킨마요 22/11/06 273 1
2499 롤드컵 빨리 시작해라~!! 1 swear 24/09/18 273 0
2757 커즈와 스토어가 kt로 돌아오는군요. 4 swear 24/11/21 273 0
2504 아이언 배치 받았읍니다....ㅜ.ㅜ 허윤진남편 24/09/25 273 2
1497 서양권팀은 다 패자조로 가는군요..ㅋㅋㅋ 2 swear 23/05/12 273 1
2023 조마쉬 뭐하냐 진짜... swear 23/11/22 273 0
1777 lcs를 이긴 lec를 이긴 vcs swear 23/10/11 273 1
2563 롤알못 1경기 질문 1 2024 24/10/19 274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