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91 젠지… Ye 22/08/20 273 2
2409 뭔 날인가… 페이커 코로나로 아프다더니 쉬는게 낫지 않았나 싶기도… 2 세이치즈 24/08/09 273 0
1908 제이스 버그 아님?! 치킨마요 23/11/05 273 0
629 밴픽은 티원이 15분에 5천 골드 차이 내야했는데 3 Ye 22/08/21 273 2
2169 명절에도 프로게이머들은 경기장으로 전진해야합니다 원추리 24/02/12 273 0
1943 제오페구케가 다시 한 번 결승에 가는군요. 상대가 대대대의 웨이보라는게 참 묘합니다 ㅋㅋㅋ swear 23/11/12 273 0
4520 그 바론 장로 그룹 나눠서 하는게 불합리한 부분이 없잖은건 알겠는데요 1 Velma Kelly 26/02/02 273 1
4017 어제 경기를 못봤는데 중국에서 하는경기인데 1번시드 어디갔읍니까? 2 문샤넬남편 25/10/26 273 0
434 켜서 응원하묜 안 돼겠읍니다. 내가 볼때마다 지는거 같아서, 아파 22/07/30 273 0
2233 억까. 1 moqq 24/03/29 273 0
2496 오늘 비디디 롤의 신이었는데 안타깝네요 원추리 24/09/14 273 0
2499 롤드컵 빨리 시작해라~!! 1 swear 24/09/18 273 0
2757 커즈와 스토어가 kt로 돌아오는군요. 4 swear 24/11/21 273 0
2777 슈퍼팀은 아니고 대퍼팀은 맞는거 같습니다 6 초밥은연어 24/11/25 273 0
1782 가렌으로 복귀할 때인가? 뚜벅이의 한이 맺힌 협곡.. moqq 23/10/15 273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