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31 아.................밴픽 시작하자마자 욕나오네 1 Wolf 22/08/21 276 1
2169 명절에도 프로게이머들은 경기장으로 전진해야합니다 원추리 24/02/12 276 0
2178 페이커랑 비디디는 상대하는 입장에서 밴픽부터 짜증이 확 날거 같읍니다 1 Velma Kelly 24/02/17 276 0
2441 이틀전 사흘전 피눈물 흘리던 울프 이제 행복하십니까,,, 하마소 24/08/31 276 0
1931 1세트 잠깐 보다가 겜 갔다 싶어서 15분쯤에 마트 다녀왔는데 2세트 밴픽 뭐죠? 2 빈둥 23/11/11 276 0
3986 시예는 LPL 최고의 레전드이며 반박은 안받음 1 엘에스디 25/10/24 276 5
4506 왜 결승을 홍콩에서? 5 the 26/01/27 276 5
1436 늘 페이커 상대방 팀이나 선수를 응원하거나 좋아했는데 진짜 대단한 선수긴 합니다. GOAT란 말 이외에 수식이 필요없는 선수 1 swear 23/04/06 276 0
2228 아니...서폿으로 신청하고 후순위가 원딜인데 왜 몇번 이기면 원딜걸리는 겁니까? 허윤진남편 24/03/20 276 0
2000 오늘만큼은 왜 대국의 따거인지 느끼었읍니다. 1 Groot 23/11/19 276 3
1520 아..야이크가 진짜 잘했는데 ㅋㅋㅋ swear 23/05/16 276 1
1522 GDB BP만 안나오면 무난히 3:0 나올 각이군요 swear 23/05/17 276 0
1782 가렌으로 복귀할 때인가? 뚜벅이의 한이 맺힌 협곡.. moqq 23/10/15 276 1
1539 킨드한테 어느 팀이 그렇게 터지고 다니는겁니까 3 빈둥 23/05/19 277 0
4106 편-안 1 토비 25/10/31 277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