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2184 농심이 오늘 지긴 했는데 번뜩임을 보여줬네요. 그래도 탑과 미드는 더 성장을 할 필요가 있어 보임 1 the hive 24/02/21 275 0
2183 브리온 냉정하게 전패각이네요. 아지르 거의 풀피+R E 플래시 다 들고 갱당해서 죽는거 보니까... 저같은 일반인이 봐도 못하는거 알겠네요. 1 오레오 24/02/18 308 0
2182 요즘 이상한 애들 서폿오는거 왭니까?? 3 카리나남편 24/02/18 289 1
2181 상대팀이 던지는 흑마술을 써버리면 어떻게 하냐고! 헬리제의우울 24/02/18 296 0
2180 진유미는 틀리지 않았다 토비 24/02/17 299 0
2179 -- Velma Kelly 24/02/17 314 0
2178 페이커랑 비디디는 상대하는 입장에서 밴픽부터 짜증이 확 날거 같읍니다 1 Velma Kelly 24/02/17 266 0
2177 LCK 가렌 ㄷㄷㄷㄷ 1 오레오 24/02/16 304 1
2176 lck에 가렌이 나왔습니다! 람머스도 나오더니만...ㄷㄷㄷ TEMPLATE 24/02/16 295 0
2175 쵸비에게 도착한 선물 swear 24/02/16 276 0
2174 아니 이게…ㅋㅋㅋㅋㅋㅋ swear 24/02/16 264 1
2173 이번시즌도 그냥 마음을 비우고 보자 보다보면 어느새 폼 복구해있겠지(시체임) the hive 24/02/15 288 1
2172 마오카이, 렐 서폿은 정말 강하다. 1 활활태워라 24/02/15 321 0
2171 워윅은 똥챔이야. ㅠㅠ moqq 24/02/13 299 0
2170 와...모르가나 3/1/14였는데 팀 정글이 던져서 4/6/23으로 끝나고 A+받았읍니다. 와..진짜 상자 받아야되는데 이게 뭡니까? 1 카리나남편 24/02/12 311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