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17 ....진짜 안타깝네요.... 3 고구마별 22/09/01 278 1
2253 젠지전에 모든 힘을 쏟아넣은 디플기아는 거짓말같이.. 1 the hive 24/04/07 278 0
4077 구 CJ팬은 비디디를 적극 응원합니다 감자별 25/10/29 278 4
1533 https://redtea.kr/lol/1525 1 VinHaDaddy 23/05/19 278 0
2056 심각히 3 골든햄스 23/12/14 279 0
527 lec도 티켓이 4장이나 되는데 슈퍼팀이 롤드컵에 못오다니.... 2 swear 22/08/15 279 1
1816 바닥 찍었으니 반등하길 바래봅니다. 죽을때 죽더라도 8강은 가야 모양이 살지 않겠습니까 the hive 23/10/23 279 2
3876 역시 티원이야 ㅎㅎ 흑마법사 25/10/15 279 0
1849 1경기를 NRG가 잡았으면 몰랐을텐데, 애초에 조합부터 쉽지 않기도 했고 기회가 있었는데 못잡기도 했네요. 이후로는 스무스하게 말려버렸고요. VinHaDaddy 23/11/02 279 0
2365 이래놓고 VinHaDaddy 24/07/06 279 0
2127 두달만에 롤 봤는데 쵸비가 이겨서 너무좋다 헬리제의우울 24/01/17 279 2
2904 - 퍼스트 스텐드 1세트 경기 근황 Leeka 25/03/10 279 4
1884 젠지 봤어? 원추리 23/11/04 279 1
2910 - 똑같이 1승 3패일때 순위 가르는 규칙이 1 Leeka 25/03/14 279 3
891 캐니언~~!! swear 22/10/09 279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