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28 으으 멕시코 놈들아 새벽에 롤하지마라 피곤하다 ㅠㅠㅠㅠ the hive 22/09/29 276 1
3132 오늘 중요한 일정이 또 있군요. 타이브레이커! 3 Beemo 25/06/03 243 1
4156 케이티 강하네요...!! 바쿠 25/11/01 195 1
4924 티한전은 진짜 모르겠네요. 3 사슴도치 26/06/08 63 1
829 #Play-In Cascade 22/09/29 299 1
1597 DRX 4연패… ‘라스칼’ 김광희 “분하고 창피하다” 4 swear 23/06/16 324 1
2109 가장 답답한 거. 9 moqq 24/01/10 348 1
3645 5세트 ~ 짝 1 원추리 25/09/04 205 1
4925 https://x.com/DplusKia/status/2063882353420927291 2 The xian 26/06/08 63 1
830 김동준해설 이야기 나오니까 하나 궁금한게... 3 엘에스디 22/09/29 312 1
1342 킹겐 = 롤베르츠 롤궈달라 ㅋㅋㅋㅋ 1 danielbard 23/01/27 324 1
2622 탈출 성공? 내년까지 계약이었는데 갑자기 풀리네.. 2 세이치즈 24/10/27 214 1
3134 케이튀~ 마지막에 좀 혼란스러웠지만 ㅋㅋㅋㅋ Beemo 25/06/04 225 1
3390 ewc 넘 불편하네요. 실시간으로 안보면 볼수가 없네요. ㅠㅠㅠ 3 Beemo 25/07/17 221 1
3646 만골드 클럽 가입할 뻔 했는데 5 세이치즈 25/09/04 199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