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680 2세트는 그래도 제대로 피드백이 된 거 같군요. 제대로 된 한타는 마지막 한 번 밖에 없어서 다음 경기도 더 봐야겠지만 일단 운영은 1세트보다 훨씬 좋았습니다. swear 23/08/09 279 0
2196 와 브리온 멍멍이 잘해 1 원추리 24/02/26 279 0
1949 3대0으로 이길줄 알았는데 한판은 내줬네요 원추리 23/11/12 279 0
4525 퍼탠 시점과 LCK 므시 그리고 롤드컵 때 경기력이 다 다르다고 해도 지금 단 호타루 26/02/03 279 0
1982 중꺾마가 중국팀에 꺾이지 않는 마왕 맞죠? 보이차 23/11/19 279 0
959 롤드컵 본선을 첫날만 보고 하나도 못 봣는데 이제 슬슬 (하이라이트지만) 몰아서 볼 생각입니다 히히 원추리 22/10/15 279 1
1472 매우 흡족한 MSI 일정 Groot 23/04/25 279 1
1997 그 와중에 또 이상한 소리를 하는 대대대...실력은 참 괜찮은 감독이다 싶지만 인성은 아무리 봐도 이상한거 같음...ㅋㅋㅋ 1 swear 23/11/19 279 2
1509 5꽉까지 가긴 했는데 결말이 너무 허무한데요 이거 ㅋㅋㅋ swear 23/05/14 279 0
2795 초딩축구. 2 moqq 24/12/13 279 2
1516 양대인이 웨이보로 갔군요. 과연... 3 swear 23/05/16 279 1
3075 DRX도 상태 안좋은데 딮기는 진짜 심각하네... swear 25/05/14 280 0
3080 1경기 보고 아..상대가 안되는구나 하면서 애들 밥차려주고왔는데 이게 뭔 문샤넬남편 25/05/15 280 1
1050 다시보기로 지금 다봤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비치 22/10/24 280 1
2106 세나로 오늘 에스 받아보겠읍니다. 2 카리나남편 24/01/09 280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