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10 1:1~!! swear 22/07/27 281 0
2506 아니 레오나를 개인적으로 가장 자신있고 좋아하는데 새시즌시작하자마자 1승3패 박고 자이라는 10승5패 박았는데...이건 왜 그렇읍니까? 3 허윤진남편 24/09/29 281 0
1516 양대인이 웨이보로 갔군요. 과연... 3 swear 23/05/16 281 1
4077 구 CJ팬은 비디디를 적극 응원합니다 감자별 25/10/29 281 4
1776 무슨 일이 일어났던 것인가 1 원추리 23/10/10 281 1
4105 그럼 그렇지 월즈의 티원은 걱정할 필요가 없음 ㅋㅋㅋㅋ swear 25/10/31 282 3
1808 디플러스기아는 2패를 찍으면서 험난한 길을 가는군요. 3전제 3번을 이겨야 되니.. 2 swear 23/10/20 282 1
2069 T1 vs JDG 3세트 , 페이커가 룰러를 넘기지 못했다면?? 1 Groot 23/12/20 282 0
1818 방금막 든 끔찍한 상상(T1 vs BLG) VinHaDaddy 23/10/24 282 2
2343 맞아본 사람이 제일 잘안다고...헌정 영상이 간지 그자체네요...ㅎㅎ swear 24/05/27 282 0
1837 디플기아의 롤드컵이 여기서 끝났네요. the hive 23/10/29 282 0
1586 아펠 쎄네.. swear 23/06/09 282 0
3386 https://m.sports.naver.com/esports/article/356/0000075317?sid3=79b 7 swear 25/07/13 282 4
1870 오늘 경기가 제일 중요했는데 너무 아쉽네요. 1,2세트 중 하나만 밴픽 정상적으로 했어도.. the hive 23/11/03 282 0
2387 GEN v T1 1 OshiN 24/08/03 282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