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26 와.. DRX 진짜 힘들게 이기네 ㅋㅋㅋㅋ swear 22/06/29 435 1
582 즐거웠읍니다. 1 샤드 22/08/19 373 1
2118 질문 잘 뽑았네요 ㅋㅋㅋㅋ 2 swear 24/01/16 294 1
3142 다들 어제 2세트에서 쇼메가 1, 2픽에 아지르를 거른 것에 대해서 할 말이 많 1 kaestro 25/06/05 200 1
327 저거 딱 그건데요 빈둥 22/06/29 444 1
1607 클리드 정면돌파 각이 나올거 같으니... BitSae 23/06/28 370 1
2119 엄마 쉬군 24/01/16 276 1
3143 LPL WE는 쌀먹의 신이 될 분위기… 1 세이치즈 25/06/05 199 1
3399 모비스타 코이 - 오 신생팀인가? 웬지 세보이는데? VinHaDaddy 25/07/18 174 1
328 아니 얘들은.. 샤드 22/06/29 477 1
2376 요즘 박도현선생님 연봉값 너무 많이 함 1 원추리 24/07/18 271 1
2632 이제 자러 가야 할 듯... 2 맥주만땅 24/10/27 232 1
3400 구마유시 오늘 이즈리얼 카이사 ㅋㅋ the 25/07/18 174 1
4168 이건 쵸비가 멘탈회복을 잘 하는게 너무 중요해 보입니다 1 Velma Kelly 25/11/01 188 1
73 #LOL #LCK #MSI 1 Cascade 22/05/15 546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