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491 근데...왜 주말에 3시에 경기 안합니까?? 1 문샤넬남편 26/01/18 227 0
3212 6란!!! 문샤넬남편 25/06/15 183 0
4237 진짜 369는 잘못한게 없읍니다. 문샤넬남편 25/11/02 186 0
4751 근데 디아블이 사과하고 마음가짐을 다르게 하겠다고 했는데 구지 트레이 문샤넬남편 26/04/30 72 1
3728 중국 4번 시드 개망한거 아입니까? 1 문샤넬남편 25/09/18 195 0
4241 재키러브는 너무 억울하다..ㅜ.ㅜ 문샤넬남편 25/11/02 187 1
4497 진짜 피어엑스는 게임 잼있게하네요. 문샤넬남편 26/01/22 233 0
3731 아참 제가 전에 아이언 탈출해서 브론즈라고 자랑했지 안읍니까? 3 문샤넬남편 25/09/19 180 0
4757 아...근데 피어엑스에서 농심간게 상위권팀갔다고 하기는 그렇지 않읍니까? 문샤넬남편 26/05/01 59 0
3478 해주는건 비디디가 1황같읍니다... 1 문샤넬남편 25/07/24 226 3
3734 젠지나 t1이 3~4시드로 간다면 중국팀들은 그냥 시드에서도 재앙아입니까? 1 1 문샤넬남편 25/09/20 182 1
4504 피어엑스는 이제 일정 수준까지 올라온팀 같아 보입니다. 정말 월즈 노릴수 1 문샤넬남편 26/01/25 249 1
3226 제가 구마믿는다 했지 않읍니까.. 1 문샤넬남편 25/06/15 209 3
3739 이걸 지내?? 2 문샤넬남편 25/09/21 183 2
4508 오늘도 5시 경긴가요??? 1 문샤넬남편 26/01/31 289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