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90 아 너무 감동이었습니다. 메타휴먼 22/10/24 290 1
593 우틀않... 1 샤드 22/08/20 290 0
2129 kt 게임 재밌네요 해명 24/01/18 290 1
853 아니 새벽에 뭔 일이 있었던거죠???? 매드 플인딱이라니…. 4 swear 22/10/05 290 1
1365 오늘 디플기아는 광동상대로 전체적으로 다들 잘해줘서 완승했습니다만 the hive 23/02/05 290 0
1621 ㅋㅋㅋㅋㅋㅋ swear 23/07/05 290 3
2654 2012년 프로스트 팬으로 시작했다가 7 바쿠 24/10/28 290 2
607 롤을 곁눈질로 보다보니 5 매뉴물있뉴 22/08/21 290 2
2145 저 롤 너무 못하는거 같으빈다. 1 카리나남편 24/01/27 290 1
1380 서폿 유저인가 보군요 ㅋㅋㅋ 1 swear 23/02/22 290 1
1638 미래에 어떨지는 몰라도 지금은 그리즐리가 훨씬 괜찮은 정글러 같네요 원추리 23/07/13 290 2
618 아..진짜 범인은 롤신의 뜻을 도저히 이해할 수가 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 swear 22/08/21 290 1
2156 이것저것해봐도 워윅이 최고야. 1 moqq 24/02/01 290 0
1133 마포고 결승 엔딩 가즈아!!! Beer Inside 22/10/31 290 0
1390 쇼메가 살아나니까 확실히 디플러스기아 경기력이 시원시원하네요. 이 팀의 핵심은 확실히 캐니언-쇼메입니다. swear 23/03/04 290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