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899 각 팀별 우승시 시나리오 1 BitSae 23/11/05 283 0
1898 T1이 우승하는 것 까진 바라지 않습니다. 세인트 23/11/05 273 1
1897 해..해 줘..!!!! swear 23/11/05 282 2
1896 보다 말다 했는데, VinHaDaddy 23/11/04 253 0
1895 제가 롤 10년 보면서 가장 충격적인 순간이네요 kaestro 23/11/04 277 0
1894 이제 진짜 T1뿐이야.. 딸기아빠 23/11/04 268 0
1893 홧병 나겠다 ㅢㅘㅞ 23/11/04 280 0
1892 마지막까지 드라마틱하게 가는구나 해명 23/11/04 262 0
1891 왜 맨날 내가 응원하는 팀은 지는거야 ㅠㅠ 2 NIKES 23/11/04 271 0
1890 뭐 KT치곤 잘하긴 했는데 오늘은 정배대로네요 the hive 23/11/04 255 0
1889 대....... 해명 23/11/04 264 0
1888 4세트는 좋네요 해명 23/11/04 302 0
1887 솔직히 그 말타고 창든애 있는팀이 이긴걸 본적이 없는거 같은데 왜 고르는 겁니까?? 카리나남편 23/11/04 258 0
1886 자르반도 자르반이지만 인게임의 정글 퍼포먼스 차이라고 봅니다 휴머노이드 23/11/04 339 0
1885 케이티 개잘하는데요??? 카리나남편 23/11/04 280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