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62 #LOL Cascade 22/10/24 297 1
823 T1의 위엄이군요. T1이 언더독일때랑 아닐때랑 시청자수가 엄청 차이나는…ㅋㅋㅋ 1 swear 22/09/27 297 0
1601 dk 응원하기 힘드네요. 기대치를 낮춰서 충격은 덜한테 무기력하게 지니 허무함이 크군요. 롤러코스터 타고 내려가는 건 dk... 수박 23/06/22 297 1
578 롤잘알 ㄷㄷ 2 Groot 22/08/18 297 3
837 생각해 보면 2 엘에스디 22/09/30 297 4
2118 질문 잘 뽑았네요 ㅋㅋㅋㅋ 2 swear 24/01/16 297 1
1872 그래도 3:2 스코어로 경기 끝나서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2 moneyghost 23/11/03 297 2
2133 사람들이 왜 노틸러스 노틸러스 하는지 알겠읍니다. 카리나남편 24/01/21 297 1
2395 이쯤되어 생각해보니 피넛의 아기 쉬바나는... 2 하마소 24/08/07 297 1
1385 따먹혁 Groot 23/03/01 297 0
884 drx는 아무것도 아니었네요 1 해명 22/10/09 297 1
889 이제 경기결과만 보고 있는데 뽀삐 오늘 전승이네요? 어제 피넛은 왜 그런거..ㅜ 2 swear 22/10/09 297 1
895 캐니언이 분전했고 담원도 잘싸웠습니다만, 가장 중요한 4용싸움에서 진게 치명타였네요. 너무 아쉽습니다 담원 카나비가 잘한것도 있습니다만.. 1 the hive 22/10/09 297 1
1922 젠지 리브랜딩 이후 성적이 GX8448이면 ㄹㅇ 스트레스 받겠는데요? 4 BitSae 23/11/07 297 0
388 제카 잘한다 ㅋㅋㅋ swear 22/07/20 297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