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49 ㅋㅋㅋㅋㅋㅋ 1 swear 23/01/28 298 1
1868 쵸비는 개잘했는데 억울하다.... 2 kaestro 23/11/03 298 0
2383 휴가중 롤하는데 이거 사람들의 게임이 아닙니다. 이시간대 무슨일이 있는겁니까? 허윤진남편 24/07/29 298 0
1125 2세트는 케틀내놔 밴픽이네요 해명 22/10/31 298 0
2173 이번시즌도 그냥 마음을 비우고 보자 보다보면 어느새 폼 복구해있겠지(시체임) the hive 24/02/15 298 1
2182 요즘 이상한 애들 서폿오는거 왭니까?? 3 카리나남편 24/02/18 298 1
392 아니 광동 대체 뭔가요 ㅋㅋㅋㅋ 1세트 T1을 또 잡아내는군요. 4 swear 22/07/21 298 0
2186 워윅 애증. 1 moqq 24/02/22 298 0
1946 T1의 경기에는 감동이 있다. cummings 23/11/12 298 0
682 소문난 잔치에 먹을것이 없다 ㅠㅠ 1 Groot 22/08/28 298 1
4532 요새 구마유시가 살벌하게 까이더군요. 굳이 커뮤는 찾아보지 않는데.....유 4 연구개발 26/02/07 298 0
1216 5경기 바드 미쳤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Velma Kelly 22/11/06 298 1
1218 이게 겜이냐 3 기아트윈스 22/11/06 298 0
1766 롤은 못봤는데 룰러가 정말 엄청난 거물이 됐나 보네요 3 Velma Kelly 23/09/28 298 0
1773 간만에 협곡합니다. BitSae 23/10/01 298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