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LOL이야기를 자유롭게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683 딮기 라인전이 쎈데 이렇게 진다는게 안믿겨짐 1 원추리 23/08/10 298 0
1682 슨새임들 근데 이 개그는 머선 뜻임미까...??? 5 매뉴물있뉴 23/08/10 356 0
1681 결국 티원을 넘지 못했네요. 하지만 그래도 희망을 본거 같네요. 다음주에는 월즈에 갈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1 the hive 23/08/09 278 1
1680 2세트는 그래도 제대로 피드백이 된 거 같군요. 제대로 된 한타는 마지막 한 번 밖에 없어서 다음 경기도 더 봐야겠지만 일단 운영은 1세트보다 훨씬 좋았습니다. swear 23/08/09 279 0
1679 한 타의 담원이란 말이 있었는데 그 말이 무색하게 요즘 담원은 한 타를 너무 못하네요.. swear 23/08/09 316 0
1678 웨이보게이밍이 EDG를 3:1로 잡아내면서 LPL 4시드로 롤드컵에 진출합니다. 2 swear 23/08/08 310 0
1677 drx는 그냥 밴픽을 졸라게 못함... 9 해명 23/08/08 304 0
1676 롤알못 젠지충의 질문 헬리제의우울 23/08/08 317 0
1675 웨이보게이밍이 TES를 3:2로 잡아내고 LPL 4시드 최종결정전으로 갑니다. 과연 내일 EDG까지 잡아내고 대대대는 롤드컵으로 갈 수 있을 것인가...ㅎㅎ swear 23/08/07 294 0
1674 한명만 바뀌어도 승리못하는 T1 vs. 2군이 나와도 승리하느 KT 2 Beer Inside 23/08/06 308 4
1673 대대대대대황킅 원추리 23/08/06 291 2
1672 어제도 경기 재밌었어요 원추리 23/08/06 291 1
1671 평소 응원하던 팀은 아니(없)지만 오늘 브리온 경기는 정말 감동적이었습니다. 그래, 이게 스포츠지.. 1 미수 23/08/05 320 1
1670 징동이 LNG를 꺾고 우승을 차지합니다 1 Groot 23/08/05 299 2
1669 drx나 담원이나 해명 23/08/05 274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